wiredream
 
 
공지사항

텔레가트너 랜케이블과 LS 전선 랜케이블을 샀습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와이어드림 작성일17-02-15 00:14 조회411회 댓글0건

본문

독일제 Telegartner 랜 케이블(CAT 7F)과 단자를 구입했습니다.

2월1일에 구입했는데, 바빠서 이제야 사진을 올리네요.

요즘엔 랜 케이블의 수요가 많아져서, 어차피 필요해서 1롤(500m) 을 구입했습니다.

텔레가트너 단자도 많이 갖고있지만, 이번에 단자도 같이 더 구입했습니다

파란것은 텔레가트너 케이블, 아래 검정색은 예전부터 갖고있던 일본의 Furukawa 랜 케이블입니다.

텔레가트너는 CAT 7A, Furukawa 는 CAT 6 입니다만, PCOCC 선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음질은 Furugkawa 좀 더 좋습니다.

 

하지만 스펙은 텔레가트너가 엄청 좋지요.

음질이야 Furukawa 가 더 좋지만 선재가 워낙 비싸서 좀 문제가 있습니다.

 

이 선재외에 제가 만들어서 테스트를 끝낸 6Nocc 선재로 만든것, 순은선으로 만든것 금은합금선으로

만든것등도 있습니다.(요즘엔 전부 8심으로 만들어서 다운로드 속도가 887Mbps 정도입니다)

 

요즘 많은것을 만들고 테스트를 하고있어서, 조만간 상당히 괜찮은 랜 케이블이 탄생할것 같습니다.

오늘아침 SATA cable, USB cable을 JCAT 에 수출하면서 랜케이블 2개를 같이 보냈습니다.

저희가 테스트한 결과 대박조짐이 있습니다만, 전문가의 정확한 평가를 받고 싶어서 같이 보냈습니다.

 

내일은 LS전선의 CAT6 랜케이블을 구입하려합니다.

CAT6 케이블이 싼것도 있지만, 제가 사려는것은  좀 비싸서 500m 짜리 1롤이 55만원이나 하네요.

이래저래 돈은 많이 들어가네요.

 

 결국 오늘 (2월 20일) LS cable 랜 케이블을 구입했습니다.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